카지노사이트-크랩스-가이드

크랩스(Craps)

 

크랩스 가이드

 

카지노사이트 크랩스는 주사위에 베팅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은 별다른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고 가장 낮은 하우스 엣지를 제공하는 테이블 게임인 크랩스을 추천합니다. 크랩스 가이드에서는 승리 확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본 전략과 더불어 모든 초보자가 알아야 할 크랩스 규칙을 설명해 드립니다.

 

1. 크랩스이란?

 

크랩스는 카지노 게임의 한 종류로서 서유럽해저드 게임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전해지며 미국에서 해저드 게임을 단순화하여 개발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1788년에 Krabs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현재는 Craps라는 이름으로 철자가 변경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크랩스는 주사위 2개를 던져 나오는 숫자의 결과에 베팅하는 카지노 게임입니다. 주사위의 결과에 따라 배당률이 달라지기 때문에 운의 요소가 매우 강하고, 그만큼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카지노의 크랩스 테이블은 항상 사람이 붐비고 환호성과 박수, 아쉬운 한숨이 터져 나오는 분위기이다 보니, 영화 속에서는 카지노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자주 등장합니다.

비록 바카라블랙잭의 압도적인 인기에 비하면 부족하지만, 그런데도 크랩스 게임은 오랜 시간 탄탄한 인기를 다져 왔습니다.

 

 

카지노게임-크랩스-규칙

 

2. 크랩스 기본 규칙

 

크랩스 게임은 운영을 위한 필요 인원이 비교적 많은 게임입니다. 카지노의 크랩스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테이블의 4면에 4명의 카지노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딜러 2명 : 게임 진행을 위해 크랩스 테이블 양쪽 끝에 위치한 직원
박스맨 (Box Man) 1명 : 칩을 관장하는 동시에 3명의 딜러를 관리하는 상급 직원
스틱맨 (Stick Man) 1명 : 박스 맨 반대편에서 주사위와 베팅 칩을 관리하며 결과를 선언하는 직원

플레이되어 주는 테이블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인원만큼 최대 12명까지 가능하며 테이블에서 주사위를 던지는 플레이어를 슈터라고 부릅니다. 슈터는 돌아가면서 던지는데 시계방향으로 돌아갑니다. 만일 슈터가 하기 싫을 때는 패스를 하시면 스택맨이 알아서 다음 사람에게 주사위를 줍니다.

 

3. 크랩스게임 하는법

 

슈터가 주사위를 다룰 때는 반드시 아래의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 딜러는 주사위를 던질 슈터를 미리 정합니다. 게임 참가자들의 동의하에 누구나 슈터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 슈터는 시계방향으로 결정되며 슈터가 바뀌면, 스틱맨이 5개의 주사위를 해당 차례의 슈터에게 전달합니다. 슈터는 이 중 2개를 골라 테이블 반대편을 향해 던집니다.
  • 슈터는 반드시 패스 라인(Pass Line) 또는 돈트 패스 배팅(Don’t pass line betting)을 해야 합니다.
  • 슈터가 주사위를 던지기 전에 게임 참가자는 배팅을 완료해야 합니다.
  • 슈터가 주사위를 던지면 딜러는 그 합을 알리고, 당첨되지 않은 배팅금은 회수하고, 당첨된 게임참가자의 지불률에 따라 당첨금을 지급합니다. 주사위의 합이나 조합이 당첨 여부와 관계가 없으면 배팅금 회수나 지급을 유보하고, 다시 슈터로 하여금 주사위를 던지게 합니다.

위와 같은 규칙은 조작을 피하기 위한 것으로, 이 규칙을 어기면 다시 주사위를 던져야 합니다.
카지노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패스 라인 베팅은 한 번 베팅을 한 뒤에 금액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돈 패스 라인은 금액을 줄일 수 있고, 취소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다만 한 번 금액을 줄인 뒤에 다시 늘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온라인카지노-크랩스-배팅유형

 

4. 크랩스 배팅유형

 

1) 패스 라인(Pass Line)

 

게임 참가자는 슈터와 함께 주사위를 던지기 전에 배팅해야 하며 주사위 합이 7 또는 11이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승리하며 2, 3, 12가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지게 됩니다. 그리고 7, 11 또는 2, 3, 12 외의 합이 나오면 이를 포인트라 하며, 딜러는
배팅금의 지급이나 회수를 다음 라운드로 유보합니다.
슈터는 재차 시도하여 주사위 합이 7이 나오기 전에 포인트가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이기지만 7이 나오면 참가자가 지게 됩니다. (배당률은 1배)

 

2) 돈 패스 라인 (Don’t Pass Line)

 

일반적으로 패스 라인의 반대 경우라고 보시면 되며 첫 번째 시도에서 7 또는 11이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지며, 3 또는 12가 나오면 이기게 됩니다.

첫 번째 시도에서 2가 나오면 무승부가 됩니다. 이외의 합은 포인트가 됩니다.
포인트가 정해진 후 7이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승리하고, 포인트가 나오면 반대로 지게 됩니다. (배당률은 1배)

 

3) 컴(Come)

 

포인트가 정해진 후에 하는 배팅을 시작하면 되며 다음 시도에서 7 또는 11이 나오면 참가자가 승리하며 2, 3, 12가 나오면 지게 됩니다. 그리고 그 외의 숫자 4, 5, 6, 8, 9, 10이 나오면 딜러는 포인트 숫자로 옮겨서 재차 시도하여 7이 나오기 전에 포인트가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승리하지만, 7이 먼저 나오면 지게 됩니다.
배팅금은 포인트가 나올 때까지 취소할 수 없습니다. (배당률은 1배)

 

4) 돈 컴(Don’t Come)

 

포인트가 정해진 후 배팅하며 일반적으로 컴과 경우라고 보시면 되며 3 또는 12가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승리하고, 7 또는 11이 나오면 지게 됩니다.
포인트가 나오기 전에 7이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이기지만, 7보다 포인트가 먼저 나오면 지게 됩니다.
2는 무승부가 되면 다시 시도합니다.
배팅금은 포인트가 나올 때까지 취소할 수 없습니다. (배당률은 1배)

 

5) 하드웨어(Hard Way)

 

주사위의 조합이 2/2, 3/3, 4/4, 5/5인 경우에 대한 배팅입니다. (배당률은 7배 또는 9배)

 

6) 필드(Field)

 

주사위 합이 2, 3, 4, 9, 10, 11, 12가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승리하며 5, 6, 7, 8이 나오면 지게 됩니다. (배당률은 1배)

 

7) 세븐(Seven)

 

단 한 번의 첫 번째 시도에서 주사위 합이 7이 될 경우에 대한 배팅입니다. (배당률은 4배)

 

8) 일레븐(Eleven)

 

단 한 번의 첫 번째 시도에서 주사위 합이 11이 될 경우에 대한 배팅입니다. (배당률은 15배)

 

9) 애니 크랩스(Any Craps)

 

첫 번째 시도에서 주사위 합이 2, 3, 12가 될 경우에 대한 배팅입니다. (배당률은 17배)

 

10) 빅 식스/에이트(Big Six/Eight)

 

7이 나오기 전에 6 또는 8이 나올 경우에 대한 배팅입니다. (배당률은 1배)

 

11) 크랩스 투(Craps Two)

 

첫 번째 시도에서 주사위 합이 2가 나올 경우에 대한 배팅입니다. (배당률은 30배)

 

12) 크랩스 쓰리(Craps Three)

 

첫 번째 시도에서 주사위 합이 3이 나올 경우에 대한 배팅입니다. (배당률은 15배)

 

13) 크랩스 트웰브(Craps Twelve)

 

첫 번째 시도에서 주사위 합이 12가 나올 경우에 대한 배팅입니다. (배당률은 30배)

 

14) 패스 라인 오즈(Pass Line Odds)

 

(1) 첫 번째 시도에서 포인트가 나오면 패스 라인 배팅을 한 게임 참가자는 배팅 원금의 한도 내에서 추가 배팅을 할 수 있으며 7이 나오기 전에 포인트가 4 또는 10이 나오면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1 : 2)
(2) 첫 번째 시도에서 포인트가 나오면 패스 라인 배팅을 한 게임 참가자는 배팅 원금의 한도 내에서 추가 배팅을 할 수 있으며 7이 나오기 전에 포인트가 5 또는 9가 나오면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2 : 3)
(3) 첫 번째 시도에서 포인트가 나오면 패스 라인 배팅을 한 게임 참가자는 배팅 원금의 한도 내에서 추가 배팅을 할 수 있으며 7이 나오기 전에 포인트가 6 또는 8이 나오면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5 : 6)

 

15) 돈 패스 라인 오즈(Don’t Pass Line Odds)

 

(1) 패스 라인 오즈와 반대의 경우입니다. 돈 패스 라인에 배팅을 한 게임 참가자는 배팅 원금 한도 내에서 추가 배팅을 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4 또는 10이 나오기 전에 7이 나오면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2 : 1)
(2) 패스 라인 오즈와 반대의 경우입니다. 돈 패스 라인에 배팅을 한 게임 참가자는 배팅 원금 한도 내에서 추가 배팅을 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5 또는 9가 나오기 전에 7이 나오면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3 : 2)
(3) 패스 라인 오즈와 반대의 경우입니다. 돈 패스 라인에 배팅을 한 게임 참가자는 배팅 원금 한도 내에서 추가 배팅을 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6 또는 8이 나오기 전에 7이 나오면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6 : 5)

 

16) 돈 컴 오즈(Don’t Come Odds)

 

(1) 포인트가 정해진 후 돈 컴에 베팅을 한 게임 참가자는 배팅액 한도 내에서 추가 배팅을 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4 또는 10이 나오기 전에 7이 나오면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1 : 2)
(2) 포인트가 정해진 후 돈 컴에 베팅을 한 게임 참가자는 배팅액 한도 내에서 추가 배팅을 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5 또는 9가 나오기 전에 7이 나오면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2 : 3)
(3) 포인트가 정해진 후 돈 컴에 베팅을 한 게임 참가자는 배팅액 한도 내에서 추가 배팅을 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6 또는 8이 나오기 전에 7이 나오면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5 : 6)

 

17) 플레이스 벳(Place Bet)

 

(1) 게임 참가자가 특정 번호를 선택하여 해당 번호에 배팅합니다.동 배팅은 패스 라인 또는 컴에 먼저 배팅할 필요 없이 배팅할 수 있습니다. 7이 나오기 전에 선택번호 4 또는 10이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5 : 9)
(2) 게임 참가자가 특정 번호를 선택하여 해당 번호에 배팅을 합니다. 동 배팅은 패스 라인 또는 컴에 먼저 배팅할 필요 없이 배팅할 수 있습니다. 7이 나오기 전에 선택번호 5 또는 9가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5 : 7)
(3) 게임 참가자가 특정 번호를 선택하여 해당 번호에 배팅을 합니다. 동 배팅은 패스 라인 또는 컴에 먼저 배팅할 필요 없이 배팅할 수 있습니다. 7이 나오기 전에 선택번호 6 또는 8이 나오면 게임 참가자가 승리합니다. (배당률은 6 : 7)

 

 

5. 크랩스 필승법

 

크랩스는 운과 확률에 따라 결정되는 주사위 게임이지만, 전략적으로 크랩스 필승법을 만들어야만 더 좋은 승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모든 숙지해야 할 크랩스 필승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크랩스에 베팅하기

 

크랩스에 베팅하는건 2, 3 또는 12가 나오기를 바라면서 돈 패스 라인에 베팅하는 것을 말하며 이는 패스 라인 베팅이 돈 패스 라인 베팅에 비해 하우스 엣지가 더 높기 때문입니다. 작은 하우스 엣지 차이라고 할지라도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중요한 사항 중 하나입니다.

 

2) 베팅 분산을 하지 마라

 

베팅 분산은 전체 베팅액을 잃는 것을 방지하므로 현명한 선택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 이는 당첨금을 깎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슈터가 7, 11을 굴릴 것에 10mBTC를 베팅한다면 7 또는 11이 나온다면, 당신은 승리하게 됩니다. 그러나 두 주사위의 눈이 2, 3 또는 12가 나오면, 지게 됩니다. 그러나, 1mBTC에 크랩서 베팅을 했다면, 크랩스의 7:1 페이아웃으로 7mBTC를 보상으로 얻게 됩니다. 10mBTC 베팅에 성공했다면, 1mBTC 헷지 베팅만을 잃게 됩니다.

 

3) 아이언 크로스 베팅 시스템

 

아이언 크로스는 룰렛 베팅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아이언 크로스 베팅 시스템은 필드 베팅, 플레이스 베팅의 베팅을 조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필드 베팅은 숫자 2, 3, 4, 9, 10, 11 또는 12를 포함하며 플레이스 베팅은 숫자 4, 5, 6, 8, 9 및 10을 포함합니다. 두 가지 베팅을 조합하면 7을 제외한 모든 숫자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숫자에 베팅한 것이나 다름없으므로, 승리 확률은 증가하게 됩니다. 또한 플레이스 베팅의 몇몇 숫자는 이미 필드 베팅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5, 6 및 8에만 베팅하면 됩니다.

 

 

6. 크랩스 자주 하는 질문

 

크랩스 게임은 한국에서 낯설게 여기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크랩스 게임을 시작하고 싶어도 알 수 없는 부분이 많아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 알려드립니다.

 

1) 주사위 숫자를 조작할 수 있나요?

 

주사위를 던졌을 때의 결과는 완전한 무작위(Random)입니다. 완전히 운에 의해 결과가 갈린다는 점에서 오히려 공평한 것입니다. 주사위는 카지노에서 철저히 관리하며, 슈터가 임의로 조작할 수 없도록 여러 규칙을 적용합니다.

 

2) 크랩스는 운이 가장 중요한가요?

 

크랩스 게임에서 주사위를 던져 어떤 숫자가 나올지 예측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숫자가 나올 수 있게끔 조작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만에 하나 있을지 모를 조작을 피하고자 카지노는 주사위를 던지는 방법에도 규칙을 정해 놓습니다. 주사위 자체를 조작할 수 없다면, 숫자를 조작하는 것 역시 불가능합니다.

 

3) 크랩스 게임 중에 지켜야 할 매너가 있나요?

  • 크랩스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기 위한 예의와 에티켓이 매우 중요합니다.
  • 테이블 위에 음료나 개인 물품을 올려놓지 말 것
  • 슈터가 주사위를 던지려는 순간 딜러에게 베팅에 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
  • 같은 금액이라고 해도, 가능한 칩 개수를 적게 베팅할 것
  • 스틱맨이 주사위를 전달하는 도중에는 베팅하지 않을 것
  • 주사위를 던지기 전에 쓸데없이 시간을 끌지 말 것
  • 테이블 안에 손이나 팔을 집어넣어 주사위와 부딪히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패스 라인, 돈 패스 라인, 필드 베팅 외에는 직접 베팅하지 않고 딜러를 거쳐 베팅할 것
  • 7을 의미하는 단어를 사용하지 말 것
  • 7이 계속 나오지 않는 운 좋은 슈터(Hot Shooter)에게는 말을 걸지 말 것
  • 빨리 주사위를 던지기 위해 자리를 옮기지 말 것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